반응형
● 블루오션 전략
블루오션 | 레드오션 |
- 경쟁자가 없는 새로운 시장 창출 - 경쟁이 없는 시장 개척 - 새로운 수요를 창출 - 차별화 & 원가 우위 → 가치 혁신 |
- 기존 시장 안에서의 경쟁 - 경쟁에서의 승리가 우선 - 기존 수요의 증대 - 차별화 또는 원가 우위 |
잡스9급 PDF 교재
✽ 책 구매 없이 PDF 제공 가능
✽ adipoman@gmail.com 문의
반응형
● 블루오션 전략
블루오션 | 레드오션 |
- 경쟁자가 없는 새로운 시장 창출 - 경쟁이 없는 시장 개척 - 새로운 수요를 창출 - 차별화 & 원가 우위 → 가치 혁신 |
- 기존 시장 안에서의 경쟁 - 경쟁에서의 승리가 우선 - 기존 수요의 증대 - 차별화 또는 원가 우위 |
✽ 책 구매 없이 PDF 제공 가능
✽ adipoman@gmail.com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