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시험 공부법

코로나 팬데믹 시대, 비대면 공무원 공부법

Jobs 9 2020. 10. 8. 16:42
반응형

언컨택트 시대, 학습 패러다임 전환!

코로나 팬데믹이 모든 것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백신이 개발되어도 비접촉, 비대면의 생활양식은 지속될 것입니다. 공무원 학습법도 변하고 있습니다. 빼곡히 찬 노량진 강의실이 아니어도, 독서실 도서관이 아니어도 언제 어디서든 안전하게 편하게 공부할 수 있어야 합니다. 공간과 장소에서 자유롭기 위해서는 반드시 두꺼운 종이 교재여야 한다는, 그리고 학원 강의를 들어야만 한다는 고정관념에서 탈출해야 합니다.

 

 비대면 독학으로 충분히 합격! 

잡스 공무원 교재는 공무원 합격자들의 노하우가 담긴 합격생 필기, 암기 노트 등이 취합된 자료로 '집단지성'의 결과물입니다. 짧은 기간이었지만 많은 분들이 PDF 교재를 활용하여 학습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코로나 펜데믹에 의한 비대면 학습의 시대적 요구로 독학만으로도 충분히 좋은 결과를 이룰 수 있다는 분위기가 대안을 넘어 대세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더욱이 2020년 들어 PDF 교재만으로 학습하여 합격한 사례가 다수 있어 독학 공무원 수험생에게 큰 희망을 주고 있습니다.

 

 합격자 전액 환불! 

이에 반드시 할 수 있다는 희망을 드리고자, '잡스 PDF 교재로 학습 후 합격 시 전액 환불'해 드리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자 합니다. 잡스 PDF 교재를 실명으로 3과목(한국사, 행정학, 국어, 영어 포함) 이상 다운로드하신 수험생 중, 합격증 사본을 메일로 보내주시면 전액 환불해 드리오니 수험생, 수험 준비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PDF 교재
* 출간 교보문고 도서와 구성 및 내용 동일

스마트폰태블릿PC에서 볼 수 있고
검색 가능 : 원하는 정보 이동 용이 
단권화 편리 : 개인 맞춤 편집 가능
* 원하는 부분 인쇄 가능
최신 암기법, 두문자, 기출 문제 추가 업그레이드(인쇄 교재 미제공) 됩니다.

실명 이체 확인 후 즉시
구글 드라이브에서 PDF 교재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 책 구매 없이 PDF 제공 가능
✽ adipoman@gmail.com 문의

반응형